제 블로그를 보고 평택에서 사는 이**씨는 저희 한의원에 찾아왔습니다.
티슈만 닿아도 손이 따끔거리고 탄산음료가 아닌데도 음료수를 마시면목이 타는 느낌 때문에 넘길 수가 없어요.” 라고 증상을 설명했습니다.

상담하는 내내 우리는 그녀가 겪었을 고통을 감히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화학성을 띤 물질만 닿으면 통증을 느끼고 그 누구도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증상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하루종일 가만히 누워 있는데도 너무피곤하다’ ‘목이 따끔거려서 음식을 넘길 수 없다고 그녀가 아무리 호소해도 일반 병원에서 그 원인을 파악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녀의 이상 증상은 병원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소에 의한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독소를 유발하는 생활습관을 가진데다가 거의 6년 동안 여러가지 약물을 복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장기간 몸속에 노폐물이 쌓이고, 이 노폐물이 썩고 부패하여 발생한 독소로 인해 온몸이 중독 상태에 빠져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화학성을 띄는 물질이 닿기만 해도 통증을 느꼈던 것입니다. 그녀는 꾸준한 치료를 통해 이제는 증상이 거의 호전되었습니다. 그리고 일상생활 속에서 해독을 하면서 몸을 꾸준히 관리하는 중입니다.

이처럼 독소는 우리가 이론적으로 설명할 수없는 증상과 질환을 유발합니다. 어느 부위든 독소가 쌓이면 이상증상과 질병을 일으킵니다. 대표적인 몇 가지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간 질환
간에 쌓인 독소가 일으키는 질환

간은 우리 몸 속에서 가장 많은 일을 하는 장기입니다. 특히 간은 외부에서들 어오는 각종 독소와 체내에서 생기는 독소를 해독하는 중요한 일을 합니다. 때문에 이곳에 독소가 쌓여 기능이 떨어지면 여러가지 질환이 발생합니다.
간에 쌓인 독소와 연관 있는 질환들을 나열해보면 지방간, A형 간염, B형 간염, C형 만성간염, 간암, 황달증상, 소화불량, 혈액순환장애, 어깨결림, 만성피로, 피부질환, 중풍, 당뇨병, 성 기능 장애, 안과질환 등이 있습니다.





 

                                                                                          만성변비
대장에 쌓인 독소가 일으키는 질환

대장은 소화되고 흡수된 음식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우리 몸속에서 하수구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하수구가 막히면 세균이 득실대고 악취가 나듯 독소로 인해 대장이 제 기능을 못하면 온몸은 숙변이 쌓여 해로운 세균들이 번식하기 좋은 장소로 변합니다. 그로 인해 갖가지 질병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은데 질병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만성변비, 숙변, 똥배, 과민성 대장, 설사, 만성피로, 신경증, 불면증, 성인비만, 소아비만, 두통, 편두통, 긴장성 두통, 불면증, 구취, 피부질환, 호르몬 장애, 고혈압, 동맥경화, 지방간, 관절염, 당뇨병 및 합병증으로 인한 자율신경 장애 등이 있습니다.



 

                                                                        노인성 치매
혈액에 쌓인 독소가 일으키는 질환

고인물은 썩듯 우리 몸도 흘러야 할 것이 흐르지 못하면 더러워지고 병이 생깁니다. 우리 몸에서 흘러야 하는 대표적인 것이 바로 혈액으로 이것이 독소로 인해 혈액순환장애가 생기면 만병의 근원이 됩니다. 한의학에서도 어혈(被血)’을 만병의 근원으로 보았으며 해독요법의 궁극적인 치료 목적 또한 피를 맑게 하여 병을 치료하는 것 입니다.
혈액에 쌓인 독소로 인한 질환들을 보면 뇌경색신경쇠약노인성치매허혈성뇌질환급성 뇌염만성 뇌염신부전증요독증심부전부정맥심 근경색심근염, 협심증천식천식성 기관지염폐렴피부궤양당뇨병 등이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에 쌓인 독소가 일으키는 질환

피부는 우리 몸을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할 뿐만 아니라 흡 수기관이면서 해독기관입니다. 그래서 독소가 쌓여 해독기관인 피부가 막히면 여드름, 기미, 아토피, 피부노화 등과 같은 이상증상이 나타납니다.



 

                                                                            생리통
자궁에 쌓인 독소가 일으키는 질환

 자궁은 태아를 키우는 신성한 방이면서 모든 부인과 질환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자궁이 차서 혈액이 흐르지 못하고 고여서 독소가 발생하면 생리통생리불순, 냉대하, 산후 후유증, 산후풍, 갱년기 장애, 자궁근종등이 발생합니다.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에 쌓인 독소가 일으키는 질환

대부분의 남성 비뇨생식기계 장애는 전립선에서 비롯된다고 할 정도로 전립성은 남성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기관입니다. 전립선의 건강은 모든 남성문제의 근본이라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닙니다.
전립선은 대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서 발생하고그 원인은 독소입니다. 독소로 인해 전립선의 기능에 이상이 오면 전립선 비대증, 방광염, 요도염, 발기 불능, 성 기능 감퇴 등과 같은 남성건강에 적신호가 켜집니다.





때문에 건강을 지키려면 독소가 몸에 축적되지 않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 지하는 것이 최선이고 일단 독소가 쌓여 이상증상이나 병이 유발되었을 때 는 독소를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그것이 독소로 둘러싸인 세상을 건강하게 사는 비결입니다.

해독에 관한 상담과 치료를 원하시면 저희 신성한의원(수원한의원, 해독한의원, 세류동한의원, 매교역한의원, 수원역한의원)에 들려주세요.



 

                                                                              수원신성해독한의원 오시는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