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인구가 갈수록 늘어나면서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청소년 비만인구도  갈수록늘어나고, 고도비만 인구가 늘어나면서 비만에 대한 인식도 바껴서  비만을 치료해야할 질병으로 인정하고, 고도 비만에대한 치료비도 건강보험으로 보장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비만이 문제가 되는것은 몸속에 지방이 늘어갈수록 지방간 ,고혈압, 당뇨 ,심장병...과같은 대사증후군으로 오는 다양한 합병증이 따라오고, 그로인한 우울증이나 대인기피 자신감 상실...등 개인의 삶의 질이 점점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비만이 되는것은 어느날 갑자기 비만이 되는것이 아니라 단계적으로 몸이 나빠지면서 점점 몸속의 지방이 늘어가게되고, 일정 수준을 넘어서 면  아무리 노력을 해도 빼기힘든 상태가 됩니다.  

몸속에 지방이 쌓이는과정은  먼저 근육속에  에너지원으로 사용될 지방이 쌓여 있다가  ( 보통 여성들의 허벅지 근육층에 지방 함량이 40%정도입니다 ),  근육속에 축적된  지방이 많아지게 되면 복부의 장간막 사이에 지방이 축적되고, 피하에도 지방이 축적되어가면서 점차 온몸에 지방이 쌓이게 됩니다.

 

 

                                                   지방이 축적되는 과정 및 소아 비만과 성인 비만의 지방 세포의 차이


몸속에 지방이 쌓여 살이 찌게되면 피 속에 지방유가 많아지게 되는데  지방유가 피를 걸쭉하게 만들고, 세포에 영양물질을 운반하는것을 방해하여 점차 칼로리 소모가 줄어들고, 지방의 축적은 가속도가 붙게 됩니다.


그러면 살을 효과적으로 잘 빼자면 어떻게 해야할까?


살이 쪄서 근육과  복부등에
지방이 쌓이게 되면 혈액속에도 지방유가 넘쳐나게 됩니다.   체중이 늘면서 혈액속의 중성 지방 농도가 높아지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점차 높아지게 됩니다.  

살을 빼자면 먼저 혈액속에 축적된 이러한 지방유를 먼저 해소시켜야 내장과 근육속에 축적된 지방을 제거할수 있게 됩니다.   



간의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혈액속의 지방유를 줄이는방법으로  신성해독한의원에서는 간해독 요법과, 해독효소요법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간 해독 요법은 간을 건강하게 만들어 지방유의 배출이 잘 되도록 해주는 치료법 이며,  해독 효소요법은 지방의 분해를 촉진시키는  해독효소를 이용하여 전신의 독소를 제거하고 지방을 태우도록 하는 치료법입니다.   

1. 혈액속의 지방유를 배설시키는  간 해독 요법.

간에서 하루에 1리터 내외의 담즙을 분비합니다.  이 담즙은 담즙산과 수분, 기타  노페물..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담즙산을 만드는 주된 원료가 콜레스테롤( 50% 정도) 입니다.  

간에는 담즙산의 콜레스테롤 성분들이 엉겨붙은 담석들이 많이 생기는데 , 이 담석들이 많아지면 답즙배출통로가 막혀 담즙의 배출이 줄어들고 정체되어 변비, 소화불량, 만성피로...등의 증상과 함께 지방간, 고지혈증 같은 질환이 생기게 됩니다. 



간에서 담즙의 정체를 일으키는 담석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많은량의 담즙을 배출하게 되면 체내의 콜레스테롤이 다량 소모되어  혈액속의 지방유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담즙을 통한 지방배출이 잘 되기때문에  점차적으로 살이 빠지는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2. 피속의 지방유를 태우는 해독 효소요법

 

 
운동은 혈액속의 중성지방을 태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버빕니다. 아침 공복상태에서 하는 운동이 체지방 연소에 도움이 됩니다.

혈액 속의 지방을 태우는 것은  간에서 합성한 여러가지 대사효소들의 작용에 의해 지방을 태우게 됩니다

지방은  근육이 소모하는 에너지 원인데 간의 기능이 약화되어  지방을 태우는 효소가 부족하면  운동을 하거나, 식이조절을 하더라도 지방의 연소가 잘 일어나지않게 됩니다.  



간해독 요법과 함께 처방하는  탕약이나 해독 효소등에는  지방을 태우는데 필요한 대사활성효소가 들어있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해독 효소요법은 피를 맑게하고, 피속의 지방을 분해하며, 지방과 중금속 독소를 배출시켜는 여러가지 효소들이 모두 복합되어 있어서  체중감량과 함께 대사증후군 을 치료하는데도 좋은 치료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해독 다이어트는 체지방을 줄여주고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해독을 하고 몸안의 독소가 제거되고나면 나타나는 효과

 

인체의 자연 치유력 증가된다
헐액의 오염에서 오는 순환기 장애에 의한 각종 성인병의 예방과 치료
혈액을 정화하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머리가 맑아지고 두뇌의 활동이 좋아진다.
노화가 지연되며 혈색이 좋아진다.
대사 이상에 의한 비만을 예방하고 치료된다.
간장,심장, 신장 등 각 기관의 기능이 향상된다.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간해독 다이어트에 대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거나  더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 신성한의원에 들려주세요.



오시는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