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이 많이 내리다보니 출근길에 온통 차량충돌로 도로가 막히고, 사고처리하느라 분주한 모습이더군요.

눈길에 미끄러져 사고가나면 제동거리가 길어어서 연쇄충돌로 이어져 충격이 2중 3중으로 오게됩니다.

 

진료를 하다보면 목이 아파서 오신분들이나 허리가 아파서 오신분들중 과거에 교통사고로 다친이후 당시에는 치료를 한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통증이 고착화되어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외부 충격에 의해 생긴 근육 염좌는 그 충격이 크기에따라 미세한 근육파열까지 동반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근육의 기능을 완전히 정상화 될때가지 치료를 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상해 치료에서 한방 치료가 가장 장점으로 부각되는것이 한약과 약침, 추나요법 ...등 근육에 생긴 어혈제거와 굳은근육을 풀어주고, 관절의 기능까지 정항화 시키는데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저희 인근 아파트 단지 주민들이 회원인 인터넷 카페에 저희 한의원에 들려 교통사고로 후유증 치료를 받으신 분들이 직접 올려주신 치료후기 및 추천글 입니다.

 

이분은 6개월동안 서너곳의 한의원을 다니면서 사고 후유증 치료를 받으시던 분인데 추나치료를 받고서 통증이 거의 소실되어서 남긴 추전글입니다.

이분은 사고 후유증에 우측 고관절 무열성 괴사가 진행중인분인데 추나요법과 약침을 맞고 고관절 까지 좋아지는걸 느끼고 남긴 추천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면 저희 신성한의원에 대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만족도가 다른곳에 비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추나치료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데 오랜시간 추나치료로 쌓인 임상경험과 , 사고로 다친 부위만 치료하는것이 아니라 통증을 일으키는 모든 부위도 함께 치료하기에 통증에대한 완벽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탕약은 어혈을 풀어주는 처방뿐만 아니라 사고로 받은 충격으로 근육이 용해되면서 간과 신장에 부담을 주게 되는데 이러한 약해진 간과 신장의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약을 함께 처방하여 사고후유증치료뿐만 아니라 건강회복에도 도움을 주어 환자분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한방 치료가 전인적인 관점에서 환자의 상태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키는데 만전을 기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한방 치료에대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의 만족도가 특별히 높게나타는것으로 보입니다.

 

 

 

 

 

 

 

매교역 수원신성한의원은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 분당선 매교역 4번출구에서 200미터

버스노선 : 92번, 92-1번 , 52번 마을버스 6번

차량 이용시 :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주차공간이 부족할경우 초등학교 뒷편 임시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찾아오시기 힘드시면 TEL:031-223-0045 연락주세요.

또는 카카오톡 ssomd324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