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갑상선, 신장, 피부가 안좋고 빈혈도 있고 잠도 제대로 못이룬다고 많은 환자분들이 저희 수원신성해독한의원에 방문하시고 진료를 받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이 한 가지 병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병을 함께 앓고 있습니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을 앓고 있는가 하면 간경화증을 앓고 있는 환자가 갑상선기능저하증, 전 립선 비대증 등을 앓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건강한 사람은 계속 건강하고, 몸이 아픈 사람은 계속 아픕니다.
예를들어 감기에 잘 걸리는 사람들은 스스로도 ‘365일 감기를 달고 산다’고 말할 만큼 감기가 떨어진 후 얼마가지 않아 또 감기에 걸리기일수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벌어지는 이유?

외부에서 병균이 들어왔을 때 이에 맞서 싸우는 힘인 우리 몸에 가장 중요한 능력인 면역력이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성벽이 튼튼하지 못하면 적의 공격이 거세지 않아도 와르르 무너지둣이 우리 몸 또한 면역력이 약해지면 병균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게 되죠. 
이를 근거로 면역력은 우리 몸이 얼마 나 건강한지 측정하는 척도가 됩니다.

 



무엇이 우리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릴까?

해답은  ‘독소’ 입니다.
옛날부터 한의학에서는 십병구(十病九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병 10가지 중에서 9가지는 담(康)에 의해 생긴다는 뜻으로, 여기서 말하는 담은 바로 독소를 의미합니다.

 

독소가 왜 위험할까?

농구경기에서 상대편을 이기려면 5명이 팀웍을 발휘하여 자기 역할을 잘 소화해 내야 합니다. 그래야 상대편 선수의 공격을 차단하고 우리 쪽 공격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 명이라도 제 역할을 하지 못하면 빈틈이 생겨 상대편에게 점수를 내줘 경기에서 지게 됩니다.

즉 우리 몸도 스포츠와 다를 바 없어 중요한 장기부터 피부 세포 하나까지 제 기능을 다 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지만 독소는 바로 우리 몸이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물질입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통한 해독을 해야 우리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주범인 독소를 제거해야합니다.

 

 

독소를 제거하기 위하여 전문적으로 치료, 연구해왔고 많은 환자들이 회복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해독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카카오톡이나 한의원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카카오톡 id :  ssomd324
한의원 TEL :  031-223-0045 


 

 

+ Recent posts